여러분은 해피아워라는 말을 들었을때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해석 그대로 행복한 시간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커피, 카페를 좋아하는 편이라

유명 커피전문점의 50% 세일기간이 떠오르네요...ㅎㅎ

오늘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게임소식은

mmorpg 추천게임 테일즈위버의 소식입니다.

 

 

 

바로 어제, 별 탈 없이 수능이 끝나고 수능의 이모저모가 화제가 되었죠.

돌아가는 부모님을 불러세워서 큰절을 한 학생의 모습은

몇번을 다시봐도 왜 제가 울컥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와 비슷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수능을 기념하여 고생한 수험생들이

테일즈위버에 돌아올 것을 기념하며 테일즈위버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수능이 끝났으니 이제 마음껏 놀고, 마음껏 먹고, 마음껏 잘 수 있는

말 그대로 자유의 몸이 된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지금까지의 시간을 다 보상해줄수는 없지만

이제부터 더 즐겁게 테일즈위버를 즐길 수 있도록

해피아워 기간동안 다양한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수능이 끝난 당일부터 주말까지 짧게 진행되는 테일즈위버의 해피아워!

11월 24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00시까지는

레어드랍 1.5배, 경험치 1.5배, 룬 경험치 2배의 효과가 적용된다고 하며

11월 25일 토요일과 11월 26일 일요일에는

레어드랍 2배, 경험치 2배, 룬 경험치 3배의 효과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