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도 추위이지만 제가 겨울을 실감하는 이유는

바로 정전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린스를 분명 하고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자꾸 머리에 정전기가 생겨서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소식은

인기 FPS게임 서든어택의 소식입니다.

 

 

 

 

올 겨울을 더욱 핫하게,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은 서든러분들을 위해

서든어택이 준비한 참된 5가지 업데이트, 오진어택!

3주에 한번 업데이트되는 오진어택 쏴전등록 하시고

새로워진 서든어택 즐겨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사전등록은 총 두번, 간편 쏴전등록과 휴대폰 쏴전등록을 하실 수 있으며

쏴전등록하시 모든 서든러분들에게는

매 오진어택 업데이트마다 각종 선물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순차적으로 총 5번의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니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지난 11월 30일 제 1강 업데이트로

생존 시즌전과 32구역 듀오가 서든어택에 정식 컴백했습니다.

존잼모드 복귀각을 인정하는 부분?ㅎㅎ

여러분의 시간을 순삭해버릴 서든어택의 대규모업데이트가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니 모든 업데이트 놓치지 마시고 즐겨보시면

풍요로운 겨울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별로 오지는 미션들을 클리어하시면

지리는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실화라고 합니다!!

미션이 어렵다는 편견은 NO! 누워서 숨쉬기보다 쉽다는

각 업데이트 별 미션을 5번의 업데이트에서 모두 달성하시면

미션 클리어 선물상자를 드린다고 하니 서든 플레이하시면서

미션도 달성하시고 보너스 선물상자까지 GET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