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도 옷장을 열어보고서는

도대체 작년에 뭘 입고 다녔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왜 옷은 사도사도 없는걸까요...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옷이 마구마구 샘솟는 옷장이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그런 옷장을 가진 소녀의 이야기에요

바로 모바일 인기게임 유나의옷장 for kakao 입니다.

 

 

 

연애 스타일링게임 유나의 옷장은

옷입히기 게임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 합쳐진 것으로

추억의 쥬니어 네이버에서 즐기던 옷입히기 게임을 연상케하기도 해요

 

 

 

그렇지만 유나의 옷장을 추억속 옷입히기 게임과 비교하기엔

상당부분 무리가 있습니다.

정해진 옷, 머리스타일을 단순하게 조합만했던 예전의 게임들과는 달리

이제는 내가 원하는 옷을 만들어내어 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유나의옷장 for kakao에서는 매일매일

유나의옷장을 즐기는 금손 유저분들의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어

좋은 스타일링 참고자료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앞서 말씀드렸듯, 연애스타일링게임 유나의옷장에서는

여러분이 직접 의상을 디자인하실 수 있다고 해요

소재나 칼라, 모양 등 자신이 원하는대로 디자인하여

나의 이름으로 업로드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나의 기분에 따라 달라지는

수천가지의 스타일링을 즐겨보실 수 있다고 하며

채도, 색상, 명암을 조절하여 같지만 다른, 다르지만 또 같은

색다른 컬러스타일링도 직접 꾸며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연애" 스타일링 게임에서 연애이야기가 빠질 수 없죠,

현실에서 다 이루지 못한 커플 코디를

게임속에서 더욱 달달하게 즐겨볼 수 있는 유나의옷장!

상상만 해봤던 커플코디를 이제 유나의 옷장에서 실현시켜볼 수 있겠습니다.

 

 

 

모두가 획일화된 엔딩을 만나는 게임은

더 이상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지 못하는 요즘

유나의 옷장 또한 나의 선택에 따라 다른 스토리 전개와

엔딩을 겪을 수 있는 멀티엔딩 시스템으로

여러번 플레이를 즐겨도 늘 새롭게 즐겨보실 수 있다고 하니

옷입히기 게임의 추억은 살리고! 나의 감각은 뽐내는

유나의옷장forkakao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