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전세계 게임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클럽오디션이

모바일버전으로 새롭게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클럽오디션 시즌2를 저와 함께 만나볼까요?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클럽오디션을 이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즌2라는 이름으로 모바일 플랫폼에 들어온 클럽오디션을

손안에서 어디서든 즐겨보실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여러분의 추억을 자극하는 오디션이 모바일로 들어와

더욱 새로워진 그래픽으로 춤신춤왕을 가리는

댄스배틀을 즐겨보실 수 있다고 하며

 

 

 

최신 유행을 반영한 헤어, 의상, 신발 등등

내가 원하는대로 코스튬을 즐기며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캐릭터를 만들어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댄스는 뭐니뭐니해도 커플댄스!

클럽오디션에서는 리듬만 타는것이 아니라

마음에 드는 이성 캐릭터와 썸도 타고, 함께 춤도 출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 유튜브를 보다보면 멋진 댄스크루분들이 참 많죠?

나의 춤실력으로는 어림도 없다고 느껴지신다면

클럽오디션에서 나만의 크루를 만들어 함께 멋진 댄스를 즐겨보실 수도 있다고 해요

 

 

'

DDR을 연상케 하는 게임화면에서

리듬에 맞춰 캐릭터를 조작하다보면

멋진 춤과 음악과 하나되는 기분도 만끽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피할 수 없는 댄스배틀로 춤실력을 겨뤄보는 콘텐츠도 있다고 하니

온라인게임 오디션을 재밌게 플레이하셨던 추억이 있는 분들이라면

새로운 추천 모바일게임 클럽오디션도 즐겨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