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 자꾸만 오늘이 수요일같은 느낌이 들죠?

분명 화요일인데 내일 목요일일 것 같고... 그럼 곧 주말일 것 같고.. 그렇네요

오늘 마지막 포스팅의 주인공은

온라인 추천게임 클로저스의 루나 입니다.

 

 

 

단계적으로 루나를 공개한 이후로 하루도 빠짐 없이

루나와 관련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는 클로저스!

1월 10일부터 1월 25일까지 루나의 만렙이 Lv83으로 확장된 것을 기념하며

성장지원혜택을 풀코스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목 그대로, 성장하지 않을 수 없도록 하는 클로저스의 노림수!

만렙에 거의 도달한 80레벨부터 만렙인 83레벨까지

더욱 빠르게 달성하시라고 목표레벨 달성때마다

다음 레벨 달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지원해드린다고 하니

더욱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만렙에 도달하기에 나는 아직 쪼렙이다 싶으신 분들도

더러 있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루나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실 때마다

단계별 <유니온 사냥터지기 보급팩>을 드리기 때문에

걱정을 1도 하실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Lv.20부터 Lv.80까지 클로저스가 제시하는 목표레벨에 도달하시면

다음 레벨 달성을 위한 도약을 마련해줄

성장지원 템들이 가득 들어있는 유니온 사냥터지기 보급팩을 드린다고 하니

보급팩 구성품들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