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게을리 한 탓인지, 면역력이 떨어진 탓인지

요즘 부쩍 몸이 안좋은게 느껴지는데

병원에 가서 해결될 문제가 아닌 것 같아서 고민이네요 ㅎㅎ

그래도! 멈출수 없는 게임소식 알리미~

오늘의 첫번째 주인공은 바로 추천MMORPG게임 에오스 입니다.

 

 

 

1월 24일부터 2월 8일까지 2주동안

에오스에 접속하셔서 알파벳 E, O, S EOS를 모아주시면

행운이 깃들어 있는 행운상자를 드린다고 하네요

 

 

이번 에오스 행운상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0레벨 이상 캐릭터여야만 하며,

에오스에 접속하셔서 일일 퀘스트를 획득한 뒤

필드몬스터를 사냥하시면 일정 확률로

알파벳 E / O / S 를 획득하게 됩니다.

 

 

 

이렇게 획득한 알파벳은 EOS로 조합해 사용하시면

캐릭터 레벨에 맞는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글로만 보면 잘 이해가 안되니 그림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10레벨~ 69레벨에게는 초보자의 행운 상자를,

70레벨 이상에게는 행운 상자를

알파벳 E O S 조합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으며

 

 

각각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고

레벨에 맞는 아이템들을 획득하시게 된다고 합니다.

 

 

 

행운상자 혹은 초보자의 행운상자를 개봉하시면

일정 확률로 [의문의 편지봉투]가 획득되며

 

 

 

또 한번의 확률로 행운의 편지, 또는 불행의 편지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불행의 편지는 아쉽게도 다음 기회를 노리셔야하며

행운의 편지를 받아 편지를 보석 세공사 젬마에게 가져다주면

 

 

퀘스트가 완료되어 새해 대박 상자를 획득하시게 된다고 해요

퀘스트완료하기까지 확률싸움이 계속되는 만큼

새해 대박상자에는 엄청난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새해 대박상자에서는 위에 보이시는 8가지 아이템들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며

강화석, 아르카나의 광석 보급 상자, 시간의 모래시계 등등

에오스 플레이를 윤택하게 해줄 템들이 들어있으니

알파벳 E O S 모아 모아 퀘스트 완료에 도전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