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다양한 게임 소식을 모아모아

전해드릴 꾸꾸까까 인사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릴 첫번째 게임소식은

온라인 MMORPG게임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소식이에요

 

 

아키에이지에 출석만해도 빛나는 강화 주문서 상자와

마법 사면체를 100%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아키에이지 10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해요.

게임 화면 우측 하단의 매일매일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출석버튼만 누르시면 선물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일일 1계정 1회 출석 가능하며 매일 24시에 갱신된다고 해요.

 

 

 

총 25회까지 출석 가능한 아키에이지 10월 출석체크를 통해

받아가실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 입니다.

일자별 출석이 아닌 누적 출석일수로 출석체크가 진행되니

하루 놓쳤다고 좌절 할 필요가 없겠죠?

 

 

 

획득 가능한 여러 아이템들 중 세가지를 자세히 살펴볼게요.

먼저 '명예로운 기억의 증명'은 획득 시 귀속되며

각족 제작품의 재료가 되는 아이템이라고 해요.

'귀속된 생활의 활력소'는 생활활동의 활력소가 되는 물약으로

사용 시 노동력 소비로 발생하는 경험치가 100% 증가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빛나는 강화 주문서 상자' 아이템은 개봉 시

귀속된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중 1종을 얻으 수 있다고 하네요.

 

 

 

10회, 15회, 25회 누적 출석시 출석우수 보상으로

추가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며

오늘 부터 참여하셔도 15회 보너스 아이템까지 챙겨가실 수 있으니

오늘부터라도 부지런히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온라인 MMORPG게임 아키에이지 10월 출석체크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