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두번째로 이야기해볼 게임은 서든어택입니다.

잊을만하면 찾아오는 오진어택 업데이트 그 네번째 업데이트가

곧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진짜 실력자를 알아보기 어려웠던 지난날의 기억들...★

이제 진짜 실력으로 서든에서 붙어보실 수 있도록

오진어택 4번째 업데이트, 랭크전이 2월 8일 등장한다고 합니다.

 

 

 

랭크전은 경기의 승패 및 기여도에 따라 점수를 계산하여

서로 비슷비슷한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자동으로 매칭되는 신개념 랭킹 시스템이라고 해요

 

 

랭크전의 등급은 10가지로

랭크전에 참여하지 않은 언랭크 등급부터

레전드 등급까지 나눠져 있어

해당 등급의 목표 랭크 포인트를 달성해야만 랭크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시즌 첫 랭크는 5판의 실력 검증 게임을 통해 측정되어지며

시즌이 시작된 후 랭크1이상으로 승급하고 싶다면

승급전을 진행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랭크전에서는 혼자서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으며

친구 또는 클랜원과 함께 즐기는

파티플레이도 지원되어 다양하게 즐겨보실 수 있다고 하며

 

 

 

제3보급창고, 프로방스, 샐리엄 3개의 전장 중

하나의 전장에서 랜덤하게 경기가 진행되어

목표라운드를 먼저 달성하거나, 미션 수행 횟수가 높거나, 킬이 더 높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고 하네요

 

 

 

랭크전의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될 이벤트 소식까지 전해드리면서

마무리 지어보도록 할게요

2월 8일에서 3월 8일까지의 기간동안

랭크전을 진행하시면서 미션을 달성하시면

각종 보상들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랭크전 순위 TOP1~3, 4~100의 순위 달성 미션과

커멘더,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레전드까지 랭크 달성 미션이 있고

순위 달성 유저는 랭크 달성 보상까지 모두 획득하게 된다고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