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한국에 상륙한 모바일게임 앙상블스타즈!

카톡게임으로 만나는 앙스타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으로 떠날 준비가 되셨다면

지금부터 저와 함께 꼬!

 

일본, 중국, 대만에 이어 한국에 상륙한 앙상블스타즈는

내가 프로듀서가 되어 8개의 아이돌 유닛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본격 내가 키운 아이돌에 내가 입덕하는 게임입니다.

 

 

 

최근 인기가 많았던 프로듀스101이라는 프로그램을 연상시키기도하는

앙상블스타즈는 1월 23일 정식으로 출시된 이후

꾸준히 매니아 층을 넓혀가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라고 해요.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1!

여러분의 최애 유닛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송해주세요

 

 

 

#앙스타_한국데뷔 #데뷔해줘서_고마워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중 자신이 운영하는 SNS에

앙스타 최애 유닛을 선택하여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분께 앙스타 만쥬세트를 선물해드린다고 하네요

 

 

 

또한 2월 한달동안 앙상블스타즈를 다운로드하시고

캐릭터를 생성하시면

매력이 넘치는 앙스타 카톡 이모티콘을 모두에게 선물로 드린다고 하니

게임도 즐기고 카톡 이모티콘도 받을 기회 꽉 잡아보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