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또 한번 눈이 즐겁고 귀가 즐거운

신나는 리듬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곧 출시될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뮤즈메이커 입니다.

 

 

 

 

뮤즈메이커는 3월 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새로운 리듬게임으로 소녀감성을 저격하는 캐릭터들을

직접 스타일링하는 스타일링 콘텐츠도 더해져있어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비슷비슷한 스타일링은 참 많이 봐왔지만,

스타일링과 리듬게임이 결합된 것은 처음인 것 같아요!

두가지 모두를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는

뮤즈메이커를 좀 더 자세히, 그리고 차근차근 알아보도록해요

 

 

 

 

뮤즈는 신화속에서 미술, 음악, 문학 등등 지적활동을 담당하는 여신들로

뮤즈들로부터 영감을 느끼고 도움을 열망한 시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해요.

이 신화를 바탕으로 음악가, 미술가, 작가 등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라는 뜻으로 뮤즈를 사용하곤 합니다.

 

 

 

게임을 통해 나의 뮤즈를 스타일링하고

함께 리듬게임을 즐기면 되는데요!

뮤즈메이커만의 독특한 터치&드래그 방식으로

톡톡 버블을 터트리며 그래픽과 액션감을 동시에 잡았다고 합니다.

 

 

 

 

리듬게임 페스티벌 모드를 통해서는

나의 뮤즈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 줄 스페셜 시즌의상을 획득하실 수 있으며

 

 

 

업데이트될 때마다 추가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과

DJ MAX, O2Jam의 음원들까지 모두모두

뮤즈메이커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신나게 리듬도 타고, 매일매일 다른 컨셉의 스타일링도 즐기는

뮤즈메이커 더욱 기대가 됩니다.

 

 

2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뮤즈메이커 사전예약에도 참여해보시고

가장 빠르게 뮤즈메이커 만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