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을 소개해드리기에 앞서ㅋㅋㅋ

저는 이 게임이 정말 빠르게 차트에서 사라질 줄 알았는데

계속해서 차트에 남아있을 뿐더러

무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놀라운 마음에 소개를 해봐용 ^ㅇ^

바로 모바일 횡스크롤게임 지구멸망60초전 입니당

 

 

 

지구멸망60초전은 거대한 운석이 지구와 충돌하여

지구의 운명이 딱 60초 남았다는 설정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당

때때로 우리는 "나에게 남은 시간이 하루라면?"과 같은 가정을 하게되는데

1분이라는 시간동안 과연 여러분은 어떤 것을 하고 싶으신가용?

 

 

 

이 뉴스 앵커도 60초 남았다는 소식을 알리며

숨겨왔던 본능을 표출하게 되용(못볼꼴...)

무튼, 딱 보기에도 그래픽이 간결하고 빙구미를 뿜뿜하죵?

네. 게임을 플레이 할 때도 동일합니당 ^^

 

 

 

내일 죽더라도 나는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는

그런 철학적인 이야기 말고,

이 게임에서는 정말 원초적인 본능에만 충실하게 되용

 

 

 

별모양 스티커를 붙여놓은 부분이

지구가 멸망하기 까지 남은 시간입니당.

이 곳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행동은

'폭력'행동 또는 '변태'행동 이에욧

 

 

 

사실 여기까지만 읽으면, 이 게임이 쓰레기게임이 아닐까

잠시 의심을 하게 됩니당. 저도 그랬어요 ㅋㅋㅋ

하지만 제목에도 언급해드렸듯 약간의 스포가 있습니닷

우리가 할 수 있는 행동은 폭력행동과 변태행동뿐이지만

이 두가지 행동을 최소화하고

인류를 지구멸망으로부터 구해내면

게임 속 캐릭터는 "영웅"이 될 수도 있어용~!!

 

 

 

영웅엔딩은 지구멸망60초전의 여러 엔딩 중 하나이며

사실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요  ^ㅇ^ 쿄쿄

여러분이 60초동안 보이는 행동들은 엄마와 여자친구, 조카에게 보여지고

훈훈한 결말 또는 쓸쓸한 결말, 창피한 결말 등등을 맞닥들이게 되죵.

단순하지만 많은 생각이 드는 게임이기도 하니

가볍게 한번쯤 플레이해보셔도 좋을 법한 게임인 것 같습니당~~*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