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들고온 게임소식은

온라인 추천게임 테일즈위버 입니다

 

 

10월 19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테일즈 위버 포리 해터의 해피 할로윈에서는

해피아워와 더불어 각종 보상들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10월 31일 화요일 할로윈데이에는

해피아워가 적용되어 경험치 2배, 레어 2배,

그리고 룬 경험치 3배의 헤택을 누리실 수 있다고 하네요

 

 

 

포리 해터에서 짐작하셨다시피

해리포터를 패러디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리포터의 상징과도 같은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매일 1호 네냐플의 '포리 해터'에게서 퀘스트를 수락하고

'온갖 맛이 나는 젤리' 1개를 '포리 해터'에게 건네주면

'마법이 깃든 초콜릿'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요.

 

 

 

이를 위해 필요한 온갖 맛이 나는 젤리는

매일 NPC 데리케, 이셀다, 피넛과 가위바위보를 하여

이길 경우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3명의 NPC마다 각각 1일 1회 획득 가능하며

평일에는 1개/ 주말에는 2개까지 획득 가능하다고 하네요

 

 

 

온갖 맛이 나는 젤리를 모아 포리 해터에게 가져가시면

갖고 있는 젤리의 개수에 따라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니

위 사진에서 원하는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할로윈 이벤트 신규 보상아이템인

펫 외형 변경 스크롤은

펫의 외형을 원하는 레벨로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같은 외형으로 변경할 시 기간이 연장된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