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배가고파질 무렵이네요

오늘 점심식사는 무엇을 드실 예정이신가요?

저는 오늘 따끈한 순두부찌개를 먹으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두번째 게임소식은

온라인 액션RPG게임 크리티카의 소식이에요

 

 

 

 

크리티카의 차원문 공략작전 레이드 컨텐츠가 업데이트되어

상당부분 개선되었다고 해요.

먼저 실시간 진행 상황판이 추가되어 편의를 높였으며

레이드 입장 재료를 소지하지 않더라도

공격대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차원문 공략작전 개편에서는 편의성 개편은 물론

다양한 보상까지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해요.

11월 2일부터 11월 16일까지 크리티카의 7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차원문 공략작전 개편 이벤트또한 진행된다고 합니다.

 

 

 

 

개선된 차원문 공략작전을 즐기고 득템할 기회!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크리티카에 접속하시면

우편으로 '차원문 공략 작전 추가 임무표'를

1장 지급해드린다고 해요.

 

 

 

한 주 동안 총 2회 지급되는 차원문 공략 작전 추가 임무표로

크리티카에서 편의성개선으로 더욱 재밌어진

차원문 공략 작전을 플레이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리며

오늘 소개해드린 온라인 액션RPG게임 크리티카의 소식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