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게임소식은

온라인 캐주얼 슈팅게임 버블파이터의 소식이에요

 

 

 

많은 유저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버파의 좀비대전이

리뉴얼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더욱 진화된 좀비대전에서 스릴 넘치는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리뉴얼 되면서 새롭게 진화된 맵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규 맵인 아누비스의 무덤을 통해

미스터리하고 오싹한 느낌을 한층 배가시켜 신묘한 아우라를 내뿜는다고 합니다.

 

 

 

 

 

기존의 좀비대전에 등장했던 좀비킹이 리뉴얼 버전에서는 등장하지 않고

여러명의 좀비니로 변경된 상태로 플레이를 진행하여

좀비니와 일반 파이터가 서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좀비니는 특수좀비로 변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명 프론탈 점프까지 가능해졌다고 해요

또한 단일화된 좀비가 아닌 3종의 좀비니로 더욱 다채로워졌다고 하네요

 

 

 

새롭게 리뉴얼된 좀비대전,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OX퀴즈로 좀비대전을 더 잘 알아보고, 좀비대전의 달인이 되어보시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의 행운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일 1회 참여 가능한 OX퀴즈에서

매일 내 점수를 최고점으로 갱신하실 수 있다고 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가장 마지막으로 응시한 점수가

내가 획득한 최종 OX퀴즈 점수가 된다고 해요

높은 점수를 획득하셨다면 당첨확률이 더 UP!된다고 하네요

 

 

 

더욱 새로워진 좀비대전을 플레이하시고 파이터님만의 공략을 남겨주시면

우수한 공략을 등록해주신 파이터님께

또 한번의 행운이 찾아간다고 합니다.

내 공략법이 독특하거나, 천재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좀비]말머리를 달아서 꼭 한번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