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새해맞이로 정신이 없어보이는

오늘 새롭게 소개해드릴 게임은 인기 모바일게임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입니다.

 

 

 

감성 액션 판타지 게임인 로스트하바나는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하고 12월 19일에 정식 출시되어

열흘만에 모바일게임 강자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하바나' 행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원정대로 나선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로스트하바나는

유저 여러분들이 스토리의 중심이되어

악의 세력과 전투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수집형 RPG게임이라고 합니다.

 

 

어떤 게임이던지 그래픽이 게임의 첫인상을 좌우하게 되죠?

로스트하바나는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완성된 캐릭터와 배경으로

여러분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비주얼의 마스터와 코스튬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로스트하바나의 캐릭터인 마스터들의 장단점을 토대로

전략적으로 팀을 꾸려볼 수 있다고 하며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특별한 스킬인 '하바나 스킬'로

더욱 짜릿하고 화려한 판타지 액션을 즐겨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 로스트하바나forkakao 출시 기념으로 1월 21일까지

특정 원정대 레벨을 달성하실 때마다,

매일매일 접속만 하셔도,

스테이지 클리어를 하실 때마다 풍성한 보상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강하게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지금 기회를 꽉 잡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모바일 인기게임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출시 열흘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도 등극한 만큼

새로운 모바일게임 찾고 계셨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