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여러분께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전해드릴 새해 첫번째 소식은

추천 온라인게임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소식입니다.

 

 

 

12월 28일부터 1월 25일까지

트리오브세이비어의 모든 구원자님들을 대상으로

빛나는 네잎클로버를 강화하시면

여신의 축복석과 황금모루를 받을 수 있는 강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각 마을의 상품 교환원NPC에게 하루 1번

빛나는 네잎클로버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8, 10, 15, 20, 25 강화 단계에 성공하시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만약 강화에 실패하셨더라도 정착 지원 포션 3개가 지원된다고 하니

강화에 주저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 강화 단계별 보상은 위와 같다고 하는데요,

강화실패를 무릅쓰고 더 높은 강화단계에 도전하신

용기를 칭찬하며 높은 단계의 강화에 성공하신 분들에게는

더 큰, 그리고 더 많은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니

25단계 강화 보상을 목표로 계속해서 도전해보세요!

 

 

 

빛나는 네잎클로버는 상품 교환원NPC로 부터 팀당 일일 1회 받을 수 있고

최대 1개만 소지하실 수 잇다고 합니다.

강화에는 모든 모루 아이템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강화에 사용하실 모루를 신중히 선택해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