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지막 포스팅을 장식할 게임은

모바일 인기게임 레알팜 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만한 게임이 없나 찾던 중에

묘하게 기분나쁜 썸네일로 제 시선을 강탈한 게임이에요.

그런데 너무너무 신기하게도 농장 키우기 게임을 즐기면

실제 농작물을 배송해준다고 하여 바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이 게임이 핫한 이유가 바로 진짜 농작물을 주는 것 때문인데요,

실제로 2만건이 넘는 배송이 진행되었다고 하니

게임을 열심히 해볼 의지가 더욱 굳건히 생기네요!

 

 

 

레알팜은 나만의 농장을 키우는 농장육성게임으로

실제 농작물 재배와 마찬가지로 온도, 수분, 양분을 작물에 따라 맞춰주어

질 좋은 작물을 키워내야 한다고 해요.

 

 

 

질 좋은 작물을 재배했다면, 수확 후 제 값을 받고 팔아야 합니다.

기준가, 현재시가를 잘 확인하시고 판매하셔야 하며

다른 플레이어들이 작물을 시장에 내놓는 양에 따라

시가가 요동친다고 하니 저장고에 잘 보관하셨다가

적절한 시기에 팔아 높은 수익을 얻어내는 것이 포인드라고 하네요

 

 

 

또 한가지 현실반영 포인트!

농사를 짓다보면 일손이 절실해지는 순간이 찾아온다고 하며,

이때 여러분을 도와줄 시스템이 바로 이웃과의 품앗이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서로서로 일손을 도우며 농사가 더욱 쉬워진다고 하니 꼭 알아두세요~

 

 

 

무엇보다도 궁금해하실 내용이 "어떻게하면 농작물을 받을 수 있는가?"겠죠?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얻게 되는 레알쿠폰을 차곡차곡 모으시면

레알쿠폰과 실제 농작물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니

게임도 즐기고 농작물도 받아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레알팜에서는 신년맞이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신년 혜택받고 레알팜 시작해보시는 것도

도심 속에서 농장을 만나는 한가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