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금요일, 불금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 주말에도 별다른 계획이 없네요

역시 계획없이 게임하는게 진리고 빛이죠

그래서 오늘 두번째로 소개할 내용은

온라인게임 클로저스 소식입니다.

 

 

 

클로저스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클로저 소마!

클로저스는 신캐가 나오면 거의 두달간

신규 캐릭터 맞추기 사전생성 레벨달성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폭풍지원을 하곤 하죠

이번에도 역시나! 엄청난 지원들이 쏟아진다고 하네요

 

 

 

먼저 2월 8일부터 2월 22일까지 클로저스에 매일 접속하시면

접속 일차에 따라 다양한 성장 보급품을 드린다고 해요

 

 

 

소마 캐릭터로 최초 접속 시 <소마 작전 투입 보급품>을

계정당 한번! 지급해드린다고 하며

출석일차별로 7일차까지

접속보상도 함께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요

 

 

 

기간을 좀 더 두고, 3월 15일까지는

소마 캐릭터로 20~80Lv 구간의 특정 레벨을 달성해주시면

단계별 <유니온 사냥터지기 보급팩>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하며

 

 

보급팩에는 소마 전용 55렙제 무기한 코어, 차원종의 백신,

대정화 탐험 지원상자, 코스원샷+13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3월 15일까지 소마 캐릭터 렙업 달성을 통해

보급팩에서 획득한 <이상한 스캐빈저 인형>을 모으면

최대 8종의 유니온 특제 아이템들을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직도 끝나지 않은 보상들에 정신이 없네요

2월 8일부터 2월 21일까지 2주동안

매일매일 클로저스에 접속해주시면

6000원 상당의 슬롯 전체 확장 세트를 무료로 받아가실 기회도 드린다고 합니다.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소마 사전계약자 분들만이 받을 수 있는

사전계약 보상도 지급되고 있다고 하니

사전계약에 참여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기간 내에

보상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