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이 없어졌으면, 하는 마음

다들 갖고 계시죠?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여러분의 시간을 루팡할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입니다.

 

 

모바일 리듬게임인 뱅드림! 걸즈 밴드파티!는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게임으로, 지난 1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드디어 2월 6일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뱅드림! 걸즈 밴드파티!에서는 여러분이

라이브 하우스 CiRCLE의 스탭이 되어 걸즈밴드가

성공적인 라이브공연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데요,

 

 

 

오리지널 버전의 일본어 풀보이스로 만나는 개성만점 소녀들이 결성한

5개의 밴드, 그리고 그 안에 담겨있는 영화같은 스토리까지

모두모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많게는 5명까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협력 라이브는

함께 걸파를 즐기는 친구들과

혼자서는 소화하기 어려웠던 곡을 함께 클리어 해낼 수도 있고,

 

 

 

두근두근 25명의 소녀들과 함께

유며 애니메이션의 커버곡들을 내가 직접 연주하며

완성도 높은 음원을 오직 뱅드림! 걸즈 밴드파티!에서 라이브로 즐겨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걸파!를 다운받고, 걸파에 접속하시면

매일매일 50스타가 쏟아져 총 300스타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며

걸파! 튜토리얼만 완료하셔도 귀여운 소녀들이 주인공인

걸파! 이모티콘을 100% 선물해드린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