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먹고 배가 부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 두번째 포스닝의 주인공은

인기 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입니다.

수요일 정기점검과 함께 새로운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어요~

 

 

 

오늘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블소 던전탐구생활에서는

매일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퀘스트 보상으로 신규 의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저주받은 해적선, 폭풍의 모래신전, 나류 수장고, 메아리 수중동굴

4가지 던전마다 주어지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시면

특별 선물함 2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그루족 고도시, 갈고리 협곡, 흑룡교 비밀전당, 법기연구소, 나류성지

5가지 던전에 주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특별 선물함 1개를 획득하시게 된다고 해요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특별 선물함을 열면

특별 주화 1개를 고정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며,

칠흑보화상자, 빛나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등등

14가지 아이템들을 확률에 따라 추가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ㅎㅎ

 

 

 

특별 선물함 1개 당 1개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주화는

블레이드앤소울 비룡공상에서

여러가지 보상들과 교환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신규 의상인 거울나라를 획득하시기 위해서는

특별 주화 100개가 필요하니

부지런히 블소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셔서 주화를 모으시면

새로운 의상을 손에 넣으실 수 있겠습니다

 

 

 

특별주화 50개로 교환하실 수 있는 칠각 흑요석과

성황조각, 영석결정 세가지 변환 재료를 모으시면

팔각 흑요석으로 변환하실 수 있다고 하니

비룡공상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새롭게 시작된 일일 퀘스트들로 색다른 재미도 느끼고,

혜자로운 보상들도 가져가실 수 있는

블소 던전 탐구생활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려면

주의사항은 더욱 자세히 살펴보시는게 좋겠어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