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늘 전해드릴 마지막 게임 소식은

온라인 RPG 게임 라그나로크의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10월 31일, 미국에서는 할로윈 축제를 즐기죠?

우리나라에서도 할로윈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10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라그나로크에서도

할로윈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첫번째 이벤트 퀘스트, [잭과 잭의 잭한 이야기]

한창 할로윈 축제가 진행되고 있던 니플헤임에서

갑자기 사라진 잭, 잭을 찾아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고 하네요

 

 

 

 

라그나로크의 죽은자의 도시, 니플헤임에서

필드를 헤매고 있는 잭을 10명 잡고,

장식용 호박 10개와 바삭 마른 하얀 가지 20개를 가지고 돌아오면

퀘스트가 완료되어 보상을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잭과 잭의 잭한 이야기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기본 보상으로 '쿠키 뱃' 30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며

7회반납시마다 잭처럼 보일 수 있는 투구 '잭'을 1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전 퀘스트 완료 후 [잭과 잭의 고양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라그나로크의 니플헤임 한 쪽 구석에서

잭이 움직일 수 없는 자신을 대신하여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아달라고 합니다.

 

 

 

 

잭에게 말을 걸어 잭과 잭의 고양이 퀘스트를 시작하면

잭과 그 주변의 이야기를 통해 잭의 고양이를 찾을 수 있으며

고양이를 찾아 니플헤임으로 돌아오게 되면

잭에게서 퀘스트 완료 보상을 챙기실 수 있다고 하네요

 

 

 

잭과 잭의 고양이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스캣레톤 이동장과 함께 빨간 방울 목걸이 아이템을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