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니까 이제야 좀 가을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일찍이 사놓고 못입고 있던 가을옷을 꺼내입으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는 아침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게임소식은 인기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소식입니다.

 

 

 

 

유쾌한 마법인형들의 운동회는 멈추지 않는다!

10월 11일부터 10월 18일까지 마법인형운동회를 진행한다고 해요.

경기에 참가하는 5종의 마법인형 중,

1종의 마법인형을 골라 응원하고 내가 응원하는 마법인형이 경기에서 우승하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리니지의 마법인형운동회는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경기는 10분간격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매 경기마다 응원 나팔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응원에 성공한 응원나팔은 NPC 리타, 레티, 모리에게서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해요.

 

 

 

 

마법인형운동회에는 총 20종류의 마법인형 선수가 참가한다고 하며

각 경기당 5종의 마법인형이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럼 자세한 응원방법을 알아봐야겠죠?

먼저 NPC 리타, 레티, 모리에게서 응원할 마법인형의 응원 나팔을 구매합니다.

그 후 운동회를 관람하며 내가 선택한 마법인형의 우승을 기원하고,

만약 응원에 성공했다면 응원나팔을 구매한 NPC를 다시 찾아가

응원나팔을 보상으로 교환하시면 완료입니다.

 

 

 

경기 도중에는 응원 나팔을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며

응원나팔은 각 회차당 구매수량 제한이 있다고 해요.

이벤트가 끝나는 10월 18일에는 응원나팔, 성공한 응원나팔은

남은 수량에 관계 없이 일괄 삭제된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