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복학왕 입니닷~!ㅎㅎ

'복학왕이 여기서 왜 나와?' 라는 반응을

보이셨을 것 같은데요, 인기 웹툰 복학왕이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으로 재탄생했다고 해용^ㅇ^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기안84의

국민웹툰 '패션왕'에 이은 '복학왕'은

그 인기가 줄어들었다고는 하나

많은 매니아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웹툰이죵 ㅎㅎ

 

 

 

패션왕의 주인공 우기명이

군 제대 후 대학교에 복학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복학왕이

모바일게임이 되어, 기안대학교를 사수해야하는

신개념 PVP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용!!

 

 

 

모바일게임 복학왕에는

웹툰 속 등장인물들이 한명도 빠짐없이 등장한다고 해용.

총 100종이상의 캐릭터가 주는 다양함과

기안84 특유의 잘그린듯 못그린듯 잘그린 개성강한 캐릭터들이

게임속에 그대로 녹아들었다고 합니당 ㅎㅎ

 

 

 

저도 의아했던 부분이 복학왕의 게임장르가 무엇이냐 였는데욧

무한던전, 월드보스, 골드던전, 깃발뺏기 등

여러가지 게임모드와 PvP 전투를 담은 모바일 RPG게임 장르로

출시되었다고 해용><

 

 

 

계속해서 반복되는 지루한 게임이 아닌

다양한 모드로 복학왕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모바일게임 복학왕! 원작 웹툰의 팬분들이라면

고민없이 플레이해보셔도 좋겠죵? ^_________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