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월요병을 잘 극복하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저녁, 어쩌면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한국시리즈를 기다리느라 설렘반 떨림반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하루도 설렘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전해드리는 오늘의 게임소식은

MMORPG 인기게임 테라의 소식입니다.

 

 

 

이제는 눈에 너무 익숙해져버린 잭 오 랜턴! 할로윈을 하루 앞둔 터라

여기 저기서 더욱 할로윈을 기념하는 소식들이 전해져 오네요

10월 26일부터 11월 23일까지 테라에도 할로윈 축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테라 플레이 하시면서 해골 병사들을 무찌르고 할로윈 사탕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해요

 

 

 

테라의 할로윈 던전 참여를 위해서는 각 마을에 위치한 NPC 꼬마 마녀 엘로니아를 통해

NPC 마녀탐정 티티아나의 앞으로 순간이동,

티티아나와 대화 후 [마녀의 성 연회장]으로 순간이동 하시면

하르디아와 대화 후 플레이가 시작되는 꽤나 복잡한 과정이 필요하네요

 

 

 

테라에서 할로윈 던전을 즐기시고 점수에 따라

획득하게 되는 할로윈 사탕은 최대 6개 부터 최소 2개라고 하며

할로윈 사탕을 모으시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할로윈 사탕은 할로윈 던전을 플레이 하시는 것 외에도

할로윈 기간동안 테라를 플레이만 하셔도

하루 5개의 할로윈 사탕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모은 할로윈 사탕은 각 마을에 위치한 NPC 마녀탐정 티티아나에게서

다양한 선물로 교환해가실 수 있다고 하며

할로윈 액세서리, 할로윈 스킬 교본, 할로윈 상자, 기타 아이템들까지

선물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할로윈 던전을 플레이 하면서 달성할 수 있는

테라 할로윈 업적 [잡았다 사탕도둑] 과 [호박같은 네 얼굴]을 달성하시면

보상으로 각종 아이템과 칭호가 주어진다고 하니

할로윈 업적 보상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