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는 걸 보니 곧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오늘 식사로 무엇을 드실 예정이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얼큰한 짬뽕이 땡겨서 중국음식을 먹을 생각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게임소식은 추천 MMORPG게임 아이온의 소식이에요

 

 

 

10월 18일부터 11월 15일까지 아이온의 마녀 에스타가

특제 호박스튜를 만드는데 필요한 호박을 대왕 호박호박이 훔쳐 달아났다고 해요.

대왕 호박호박을 혼내주고 무사히 호박스튜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다양한 혜택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아이온의 할로윈 이벤트는 라이브 46레벨/

마스터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다고 하며

솔로 플레이 인던인 쿠무키소굴은 캐릭터당 1일 1회 무료 입장으로

캐릭터와 동일 레벨의 몬스터가 출현한다고 하네요

 

 

 

쿠무키 소굴에 들어가 곳곳에 배치된 상자에서 열쇠를 획득하여

요리사 바카키를 처치 후 퀘짝상자를 오픈하고 뽀삐를 구출하면

보상으로 사탕폭탄과 은하수 조각이 들어있는 빛나는 별빛 꾸러미, 뽀삐의 훈장 꾸러미로 구성된

은하수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빛나는 별빛 꾸러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은하수 조각을 모아

교환가능한 각종 아이템들이라고 하니

라이브 또는 마스터 서버에 따라 필요한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ㅇㅣ벤트 기간동안에는 아이온에서 호박스튜를 만들기 위한

특별 퀘스트들도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따뜻한 호박스튜] 퀘스트와 [맛있는 호박 스튜] 퀘스트를 수행하시고

경험치와 더불어 서버에 따라 각기 다른 보상을 획득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서버별 정해진 지역 내에 있는 인던에 입장하여

호박호박 이벤트 몬스터를 사탕 폭탄을 이용하여 처치한 뒤

대왕 호박호박으로 부터 잘 익은 호박과 호박꾸러미를 획득하셔야 하며

 

 

 

이렇게 획득한 잘익은 호박과 호박꾸러미는

위 다양한 아이템들 중 한가지를 랜덤 획득하는데 사용된다고 하니

즐겁게 아이온 플레이 즐기시고 원하는 보상도 얻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면

더할나위 없는 수요일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