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명절! 세뱃돈을 받으신 분들도, 주신 분들도

모두가 즐거운 설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저는 주지도, 받지도 않는 애매한 나이가 되고 말았구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메이플스토리의 설 이벤트 입니다.

 

 

 

많은 게임들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내놓으면서

소식을 전할 때 조금은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메이플스토리의 복주머니는 설 연휴가 지나고난 후에도

2월 말까지 계속해서 진행되네요

 

 

 

이젠 거의 외울 지경인, 메이플의 이벤트 조건!

기준에 부합하는 캐릭터라면 캐릭터 마다 참여가 가능하며

[설날] 터져라! 황금강아지 복주머니 퀘스트를 완료하면

<황금강아지 복주머니>스킬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요.

 

 

 

황금복주머니스킬은 스킬아이콘을 우클릭하여

 ON으로 설정하실 수 있으며,

스킬ON상태로 레벨범위 몬스터를 사냥하시면

황금강아지 복주머니에 복이 차곡차곡 쌓인다고 해요

복주머니에 복이 가득차면 복주머니를 터트리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복주머니를 팡! 터트리면 300ARK포인트가 지급되며

스킬을 사용하여 레벨범위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처치한 몬스터 한마리 당 20포인트,

최대 200ARK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복주머니에 복이 쌓이면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복주머니에서 황금강아지가 점차 모습을 드러내게 되며

복을 꽉꽉 채워 5단계를 완성하시면

스킬을 사용하여 황금강아지 복주머니를 터트려 주시면 되요

 

 

 

방법에 관계 없이, ARK 포인트는 하루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획득 가능하며

이벤트 몬스터, 보스 몬스터를 제외한 일반 몬스터들에게서

ARK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것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 황금강아지 복주머니와함께

복이 차고 넘치는 설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하며 마칠게요~

 

 

+ Recent posts